본문 바로가기
365일./캠핑카 여행

[태안] 해안사구-신두리 해변 구경하고 왔어요!

by Oe, 2023. 5.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이입니다.

여행 포스팅이 너무 오랜만이라

사진을 단 3장 밖에 못찍었네요!ㅠㅠ..

 

더 못 보여드리는 점이 아쉬우면서도만약, 태안에 놀러가게 되신다면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국내 여행지 중 한 곳 입니다!ㅎㅎ

해안사구 구경 전 입구..?

첫번째 사진은 해안사구를 보기 직전

입구 사진이랄까요..?

 

더 안쪽으로 걷게 되면 새하얀 모래들이

마치 사막을 연상시키듯 쌓여있는데요.

사진이 없어 너무 아쉽지만.

참으로 조용하고 아름다운 광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피톤치드 맘껏 느끼고 가세요!

해안 사구를 열심히 구경하다보면 더 안쪽으로

주위가 나무로 둘러싸인

산책길이 나와요.

 

피톤치드가 가득하게 뿜어져 나오는 시간대에 맞춰 가신다면몸도 마음도 상쾌해질 거 같네요 ㅎㅎ.

신두리 해변

길게 이어진 길을 따라서 나가면

바로 앞에 신두리 해변이 보입니다.

 

당시 시간때에 물이 많이 빠져서

해변을 아주 넓게 걷고, 뛰고 했는데요.

 

기분이 정말 째진다는 표현을 할 만큼

좋았어요.

 


날씨 좋은 날,

가족 연인 친구랑

꼭 함께 다녀오세요!

 

태안 여행지로 추천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