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재택부업

[애드센스 승인]이 떨어지는 그날까지 + 거절 사유.

by Oe, 2022. 2.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이영이 입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날

꼭 이 포스팅을 삭제하겠다

 

다짐해보며 애드센스 거절 사유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애드 고시 처참한 4연패.

어째서인지 자꾸 떨어지네요.

 

이 글을 작성하니 티스토리 개설 첫날이 생각이 나네요. 친한 친구가 애드센스 승인받는 거 엄청 쉽다고 누구나 다 할 수 있다고 말해줬었는데 저는 어찌 된 것인지 오늘부로 4번째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여기서 조금 당황스러웠던 부분은 같은 사유로 떨어지게 된 것이었는데요. 처음 사유는 눈으로 확인하고 나서 내가 무엇을 안 했구나 알기만 하고 그냥 검토만 눌러 끝났고 두 번째는 알고도 실수를 해버렸습니다. 그랬는데 이번 4번째 사유가 처음과 두번째 사유와 같은 것으로 떨어지다니요..

 

애드센스 거절 사유 그 첫 번째.

..

 

웃는 얼굴로 거절하시니 뭐라 말은 못 하겠지만. 이제 그만 보고 싶습니다.. 저도 안경 쓴 아주머니 보고 싶어요. 아무튼 첫날 거절 사유는 코드 누락이었습니다. 그런데 웃긴 건 코드 누락 넣는 방법을 모르고 그냥 검토하기를 눌러버렸지 뭡니까..! 정말 바보 같은 행동을 하고 나중에 다시 애드센스 측에서 결과를 받았을 땐 역시 같은 이유로 거절당했습니다. 

 

그렇게 두 번째 거절 사유

 

첫 번째 거절을 정말 어리둥절하게 날려버려서 두 번째는 꼭 코드를 넣고 검토하기를 눌러야지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실수 없이 코드를 넣는 데 성공했습니다. 그런데 검토하기까지 다 완료하고 나서 유튜브를 통해 알게 된 사실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티스토리 수익 부분에서 애드센스 연동하기를 눌러야 한다는 거 있죠? 저만 몰랐던 일인가요. 또 한 번 이게 무슨 일이야 하면서 기분 좋게 검토하기 눌렀던 일이 결국엔 조마조마하면서 결과를 한 참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꽤나 많이 늦게 오더라고요. 이 정도면 기다리는 사람 애타는 거 즐기는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그렇게 세 번째 거절 사유

 

아무튼 또 한 번 코드 누락인가 하고 조마조마하며 확인해봤더니 이번에는 콘텐츠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거절을 당했습니다. 코드 누락이 아니란 점에서 안도는 했지만 컨텐츠 부족이라니. 그래서 이날 이후로 포스팅을 할 때는 정말 열심히 적었습니다. 이것저것 글을 읽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정보 수집하고 나름 열심히 노력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컨텐츠 부족 현상을 이겨내고자 열심히 쓰고 결과만 기다렸는데. 

 

그렇게 네 번째 거절 사유

 

그렇게 오늘 결과를 받았는데. 안경 쓰신 할머니가 아니라 또 한 번 웃는 얼굴의 아저씨가 저를 거절하며 반기고 계셨습니다. 코드 누락이라니요. 코드 제대로 넣었고 애드센스 연동하기도 눌렀는데 또 포스팅 열심히 적었는데. 너무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분노의 애드센스 포스팅이 될 거 같습니다. 여기서 또 거절을 당한다면 포스팅 수정해서 다섯 번.. 째를.. 하고 싶지 않지만. 또 기록하러 오려고 합니다. 

 

아니면 얼른 애드 고시 합격해서 기록한 포스팅을 지우고자 합니다. 붙는 그날까지 파이팅!

 

2022.02.21 - [20대 재택부업] - 드디어 애드센스 통과 했습니다!!! (+애드고시 통과 '좌절 금지' 포스팅)

 

드디어 애드센스 통과 했습니다!!! (+애드고시 통과 '좌절 금지' 포스팅)

안녕하세요, 영이영이 입니다. 와, 드디어 애드센스 통과했습니다. 확실한 팁이라고 생각되는 부분이 있어서 '애드고시 통과 좌절 금지 포스팅'이라고 적어봤는데요. 일단 아주 기쁜 마음으로

o-100.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