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다이어터

[TEAZEN] 티젠 콤부차 레몬 후기! (feat_무죄 탄산 to 다이어트)

by Oe, 2022. 3. 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이영이 입니다:)

언돈언산(언니가 돈 내고 언니가 산 )
내마내후(내가 마시고 내가 후기하는)

티젠 콤부차 레몬맛으로 오늘도 개인적이고
솔직한 평 남겨봅니다!

그리고,

콤부차 처음 접한 이후로 몇 달 안돼서
티젠 콤부차가 1억 스틱 판매됐다고 하네요!

저는 보자마자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고
단번에 생각이 들었습니다!

출처 티젠 공식홈

저도 너무 좋아하는 건강 음료 기도 하고
또, 티젠 콤부차는 배우 김태리 씨가 홍보모델인데요.

최근에 광고를 보고 나서 들었던 생각이
'상큼함'을 의인화하면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에서 처음 보고
배우분의 목소리와 딕션에 반했는데 이렇게 또 매력이 다양하다고 느껴지네요.

말이 너무 길어지니 얼른 후기 남겨볼게요:)


[5g x 20개 5팩 구매 솔직 리뷰]

[맛] ★
[양]
[가성비] ★☆
[다이어트]

"오늘도 아주 극 주관적인 개인 평입니다."
그 점 유의하시면서 봐주세요!


이건 콤부차 레몬을 처음 구매하고 다 마신 이후 인데요.
[첫 구매 계기]는 변비로 고생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샀었습니다.

물을 많이 섭취하길 바라면서
어떻게 하면 술이나 음료 대신 물을 더 많이 마실 수 있을까

고민한 결과!

'티젠 콤부차 레몬맛 (5g X 30개입)'을
언니가 처음 구매해줘서 마셔봤습니다.

평소 신맛을 좋아하시는 아버지한텐 레몬맛이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콤부차를 한 번 사준 이후로는 물 섭취량이 평소 1-2잔이었다면
지금은 500ml씩 하루에 최대 3-4번을 드시게 되었습니다!

물론 가족들 모두가 맛본 이후로는 콤부차가 조기 소진돼서
언니만 텅장이 되었다는.. 무튼 작년 여름에는
콤부차에 얼음 동동 띄어놓고 가족 모두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콤부차를 레몬맛으로 5팩 또 시켜봤는데요.
이번에는 종이상자가 아닌 팩으로 왔길래 차이가 뭔가 했어요.

확인해보니 이번에는 5g X 20개짜리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이유는 전에 주문해서 먹은 건 상품이 매진이어서 빠르게 시키다 보니 이렇게 왔다고 해요.

그래서 뭐 달라진 거 있나 요리조리 확인했는데
개수만 달랐습니다! 지난번에는 30개 이번에는 20개.

조금 특별하다고 느껴지는 건 지퍼백이라는 점?

밀봉해서 보관이 용이하다 정도..?

집에서는 하루에 10개는 소진돼서
열고 닫고 가 의미 없는 가정집이지만

나름 팩으로 나온 건
여행이나 지인 선물용으로 주문하는 데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외에는 맛도 양도 건강에도 똑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개인적인 최대 장점은
스틱 하나에 15kcal라서 건강한 탄산을 편안한 맘으로 즐길 수 있다는 거..
가장 기쁘고 우수하게 뽑아봅니다.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단비 같은 탄산이랄까.

 

반응형

이제 마시는 방법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사실 별거 없지만 첫 구매하시는 분들이
맛있게 즐기는 방법에 이런 것도 있네라고
가볍게 봐주세요!

일단
스틱 하나에 5g의 양이 들어있고
제가 준비한 컵은 최대 500ml입니다.

스틱을 부어보면 이 정도인데요.

숟가락에 비유하면
아빠 숟가락에 가루를 평평하게 놓고 손으로 싹 쓸어 보면
이만큼 양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을 부어준 바로 직후인데요.
우리가 탄산 따랐을 때 거품 올라오듯
바닥부터 올라옵니다.

물량은 각자 입맛에 맞추는 게
제 생각에는 가장 베스트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저는 물을 가득 넣어줬습니다.
이렇게 되면 레몬맛과 탄산이 조금 약해지는데요.

처음에는 레몬맛이 톡 쏘는 게 좋아서 물을 절반 하고 좀 더 넣었는데
지금은 음료나 물 대신 마시는 게 익숙해지다 보니
그저 양을 많이 해서 과제나 운동할 때 나눠마시는 게 좋더라고요!

이렇게 많은 거품도
사실 휙 저어준다면 많아 보이진
않을걸요..?

짜잔 완성.
이제 마시면서 과제하면 돼요.

그러고 보니 가격을 안 적었는데요.

20개 기준은 할인해서 현재 14,300원!
(10g당 1,430원)입니다!

스틱 2개 양이지요.


가성비만 따졌을 땐 1 스틱에 약 900원 정도라
별 3개 달아줬네요.

그런데 사실 상 별 4개는 주고 싶어요!

단점보다는 장점이 큰 상품이라전혀 아쉬움이 없는 듯합니다.

유산균 있지물에 타 마시면 탄산에 양도 많지다이어트에 도움되지맛도 좋지가족들이 다 좋아하지

그중에서도 아빠가 물을 많이 마시게 돼서너무 고마운 상품입니다!


찐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참고로 콤부차 피치나 유자도 구매해서
마셔봤는데 레몬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끝.

 

 

>> 할인 확인하기!!

 

티젠 콤부차 레몬

COUPANG

www.coupang.com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제게 소정의 커미션이 지급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이 아니더라도 여러 가지 잘 비교해 보시고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