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65일./다이어터

[랭킹닭컴]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후기!

by Oe, 2022. 2.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영이영이 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기록이자

 

내 돈 내산 플렉스 한 닭가슴살 "찐 후기"

 

남기고자 글 끄적여 봅니다!

 

닭가슴살 구매 전 참고용으로만 봐주시길!


 < 찐 후기 시작 > 

나,엄마,언니,오빠 하나씩 먹으려고 해동중.

[맛] ★★☆

[양]

[포만감]

[가성비]

 

반응형

개인적인 입맛이라 객관성이 많이 떨어지지만!

 

지난번에 오빠가 구매해서 처음 먹어보고 괜찮아서 내 돈 내산으로 구매한 상품입니다.

 

그때는 30팩 구매했었는데 먹다 보니 맛있어서 바로 사라지는 아쉬움이 있더라고요.

냉동고 한쪽에 자리 마련해 줬습니다.

그래서 원래는 '10,30,50팩' 순서대로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는데 언니랑 오빠, 저까지 셋이서 먹기에 50팩 질렀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50팩에 78,400원 하는데 지금 25% 할인해서 59,500원에 결재했네요.

개이득.

 

방금 막 59,500원이면, 1팩당 얼마인지 계산해 봤는데 약 1,100원 정도 하더이다.

 

이게 1,100원의 값어치를 하는지 곰곰이 지금 생각해보고 있는데요.

 

딱 적당하다고 느껴지는 가격인 거 같아요.


양은 손바닥 만한데 일단 맛있는 거 같아요.

아 지금 보니까 포장지에 100g이라고 적혀있네요.

 

손바닥도 100g 인증해버린 느낌이지만

무튼 닭가슴살도 맛있게 먹을 수 있고 다이어트하는데도 부담이 안 가서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닭가슴살 2가지 버전으로 먹었습니다.

 

프라이팬에 구운 거 하나랑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거 하나.

 

구운 거 먼저 얘기해 본다면

맛있습니다. 짱 맛. 이래서 재구매했는 듯해요.

 

포장지 뒷면에 보면 닭가슴살 맛있게 즐기기에 적혀있는 방식을 따라 했어요.

기름 두른 팬에 중불로 구워서 먹기.

 

그대로 따라 했는데 냄새부터 구미가 확 당기는 느낌.

역시 굽고 튀기는 거엔 신발을 튀겨.. 도..

 

넘어가겠습니다.

 

그전에 참고로

중불에 구웠을 때 잘못하다가 까맣게 태우는 경우가 있습니다.

앞 뒤 잘 돌려가면서 구워줘야 노릇하게 구워져요!


SMALL

오늘은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는데요.

 

저는 오히려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냉동되어 있는 상태에서 2분 10초 돌려줘서 먹은 거 같아요.

 

일단 구운 거 보다는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는 방법이

저는 개인적으로 포만감이 더 느껴졌던 거 같아요.

맛도 좋았어요. 닭가슴살 자체에 포만감이 조금 있다 보니

밥을 많이 먹지 않게 되더라고요.

 

덕분에 오늘 3끼 모두 합쳐도 밥 한 그릇 안 먹게 됐습니다!

매일 저녁에만 먹으려고 산 건데 실천해보면서

양이 딱 좋다고 느껴지네요.

 

일반식을 적게 먹으니 매일 밤마다 허기져서

유튜브로 먹방을 보는데

 

닭가슴살 이용후에는 속이 좀 든든해서

운동하고 나서도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았어요!


 [포스팅 마무리] 

하나에 120칼로리인데 수치에 예민한 저는 탄/단/지 잘 들어가 있는 거 보곤

안심하며 잘 먹고 잘 운동하고 있습니다!

 

요즘 근황으로는 3kg 빠졌는데요.

친언니가 매번 본인한테 투 턱으로 얘기했는데 오늘 보니까

지금은 없어졌다고 확실히 살 빠졌다고 칭찬 아닌, 칭찬해줬습니다.

 

인내심 갖고 꾸준히 운동 중에 있어서 그래도 기분은 좋아요!

 

닭가슴살찐 후기는 여기까지!

오늘도 지구 상 다이어터분들 파이팅!!

 

 

 

 

*쿠팡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상세 페이로 이동합니다 :)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오리지널

COUPANG

www.coupang.com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제게 소정의 커미션이 지급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제품이 아니더라도 여러 가지 잘 비교해 보시고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