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재택부업

[모니모] 조금씩 많이 모아서 치킨 사먹을 수 있는 앱테크! (+수익 인증)

by Oe, 2023. 6. 13.
728x90
반응형

삼성에서 주관하는

'모니모' 요즘 광도고 많이 나오죠?

 

이 앱 안에서는

출석/걷기 운동/ 이벤트 등을

잘 수행하면 최소 10원~ 많게는 2,3천원

진짜! 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젤리를 줍니다!

 

돈으로 교환한 젤리는

[수수료 없이 1원부터 출금이 가능]

아묻따! 무조건 강추 입니다.

 

몇 달안에 치킨 2마리는 시켜먹겠어요.

아직도 안 하셨다면 괜찮습니다.

오늘부터 하시면 되거든요!


+수익 인증 해볼게요! ( 월별 이체한 금액을 확인 해 주세요ㅎㅎ!)

 

 

짜잔- 1달에 보통 4-5천원 정도 출금 했어요.

 

누군가 보시고

에게..? 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ㅎㅎ

저는 비교적 열심히 참여 안했는데도

이정도 받았어요!

 

그렇다면 열심히 참여했을 때 벌어들일 수 있는

예상 수익은 아마도 한 달에 1만원~ 2만원 될거 같아요!

 

SMALL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방법은 어떻게 되는가.

바로 알려드립니다.

 

1. 최초 회원가입 후 [초대 코드] 입력하기. 최대 3,000원 얻을 수 있어요!

 

1. 모니모 [최초 회원가입 대상]으로 진행하는 초대 이벤트예요!

2. 저는 어머니랑 같이 참여 했습니다. (어머니는 최초 회원가입, 즉 신규유저에 해당!)

3. 편하게 어머니께 카카오톡으로 초대하기를 보낸 후,

4. 최초 회원가입을 진행 및 완료 하셨다면 각자 스페셜 젤리를 얻습니다!

5. 스페셜 젤리를 교환하시면 최소 1천원~3천원 정도의 금액을 교환받아요.

 

바로 2-3천원 버는 꿀팁 꼭 적용해 보세요!

 

반응형
2. 모니모 출석 +기본 젤리 1개씩 얻고, [매일] 출석하면 스페셜 젤리 1개 얻고!

 

저는 오늘도 출석 완료!

 

1. 하루 한번씩 출석을 하면 기본 젤리 1개를 줍니다. (한 달에 하루 한 번씩 총 30개 얻을 수 있어요)

 

2. 매일 출석을 완료 했다면 (스페셜 젤리 1개를 받아요! 이거 교환하면 최소 1천원부터 시작입니다.)

 

매일 출석 시 기본 젤리 30개 + 스페셜 젤리 1개를 얻을 수 있어요.

 

벌써 쏠쏠하지 않나요? 손가락 몇번이면 포인트 처럼 작게작게

돈을 줍줍 할 수 있습니다.

 

 

 

 

 

728x90
3. 달마다 진행하는 걷기 이벤트 신청! ( 하루 기준 5천보를 충족하면 젤리 1개, 매주 완료 했으면 스페셜 젤리 1개)

운동도 하고!

젤리도 받고!

일석이조!

 

하루 걸음 기준 5천보만 충족하면 되니까 생각보다 할만해요!

 

그냥 옷에다가 휴대폰 넣고 돌아다니면 금방 만보기가 차요.ㅎㅎ

 

저는 집에서 재택하는 일이 대부분이라,, 다소 참여가 저조,,하지만 이건 핑계이지요..! 다음 달 부터 열심히 할겁니다!

 

 

 

 

 

 

 


얼른

다음 2탄을 들고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